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진격의거인 71화 번역


진격의거인 71화 고화질 번역


역시 진격의거인은 오래기다린만큼 그만큼 충족을 시켜주네요 ㅋㅋ


컬러포함 51페이지라니 ㅋㅋㅋ우왕 ㅋㅋ대박..


그리고 다른만화와는 틀리게 내용전개가 엄청 빠르다는 점이 너무 좋네요


다른만화도 차라리 이랬으면 좋겠네욬 ㅋ근데 번역하기가 진짜 빡셈 ㅋㅋ


물론 감사드리죠 매번 번역하느라 고생하시는 분들한테...ㅋㅋ








암튼 이번 진격의거인 71화에서는 예상대로 처형대를 척척척 만들어내는군요!!!!!!!


이제 거인들도 죽어나갈듯 ㅋㅋ 월마리 복구도 현실적으로 다가왔습니다!!


점점 흥미를 더해가고 새로운 스토리 전개가!! 근데 에렌의 상태가 좀.....


이번화에서는 싸우면서 진화하는 엘렌의 모습을 볼수 있습니다^^내용설명은 스포같아서 어렵지만


말씀드릴수 있는건 이제 진정한 싸움의 시작이라는 점!! 거인의 비밀이 하나씩 풀려가고 있다는점 그리고 거인화의 문제점도.....


. 진격의거인 71화를 요약하면 이렇다는..ㅋㅋ


그럼 이만 진격의거인 71화 번역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다음화에 뵐께욘


일교차가 심하니까 감기조심 하시구용 다들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