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킹덤 442화 번역

킹덤 442화 고화질 번역


이번화도 휴재가 아니라서 참 다행입니다!!!


이번에도 번역좌표는 망가릴입니다^^ 감사해요~


좌표는 항상똑같지만 언제 짤릴지 몰라서 불안합니당..


여러분 아는사이트 있으면 댓글좀......ㅋㅋ그래야 리뷰를 할수 있거든용ㅋㅋ





킹덤 442화 번역 


예상대로 전령도착!!!!!


앞으로의 새로운 스토리가 이어질듯한 내용인데!!!!! 궁금궁금함ㅋㅋㅋㅋㅋ


환기가 이목에게 대패하는 스토리로 이어지는건징(역사적으로는 그런거 맞아용!!)


근데 말하는 내용을 봐서는 아직 끝날것 같진 않네요 ㅋㅋ 새로운 서막이 시작될듯..

킹덤은 보면볼수록 내용이 헷갈리네요(자주안봐서 그릉가?????????ㅋㅋㅋㅋㅋㅋㅋㅋ)


킹덤 442화 스포일러 하는것같아 죄송하군요;;; ㅋㅋ 


주말인데 너무 열심히 일했더니 힘듬...이건뭐 돈벌기가 너무 힘들어요 ㅋㅋ


그럼 저는 이만 킹덤 442화 번역 리뷰를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