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킹덤 443화 번역

킹덤 443화 고화질 번역



다행히 휴재예고가 있었지만 낚시로 판명남 ㅋㅋ


아직 골든위크가 한참남았는데 휴재라니!!!!말도 안되는소릴..


낚시주의하시고 망가릴 좌표로 가보시면 중문판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킹덤 443화 번역 



환기가 진짜 카리스마가 쩌네요!!!!!!!!!!!!!!!


환기가 원래 강하다는건 역사적사실!!

역시나 킹덤에서도 엄청난 무력을 뽐내는군요!!ㅋㅋㅋㅋ


신도 예전 왕기를 보는것 같은 착각을 하네요!!!왕기장군 보고싶당 ㅠㅠㅠㅠㅠ


어른의 전쟁을 드디어 보여주네요ㅋㅋㅋㅋ 진짜 화끈합니댱!!!^^


이번화에서는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발단!! 천하통일을 한발 앞당기는듯 합니다 ㅋㅋ


흠 ㅋㅋ 킹덤 443화 스포는 여기까지만 할께용 ㅈㅅㅈㅅ

다음화엔 아마 쉴것같아요!! 급히 해외로 나가야되서 ㅠㅠㅠ아쉽지만 다른데로 가보심이......(저도 가슴아픕니다..)

다다음화엔 아마 찾아뵐수 있을거예용^^

그럼 킹덤 443화 번역 리뷰를 이만 마칠께요 

남은하루도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