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열혈강호 483화 풀버전

열혈강호 483화/열혈강호 483화 풀버전


반갑습니다^^ 드디어 검마의 정체가 밝혀지는 건가요?ㅋㅋ


블로그 전체가 블라인드 먹어서 새로 만들었어요 ㅠ_ㅠ 왜 나만 이런 고난이............ 


다시 처음이라는 마음으로 483화부터는 착실히 하려구요 ㅎㅎ


역시나 예상대로 검마안에 있던 누군가가 부활!!! 


밝혀지는 검마의 정체!! 전 무림을 피로 물들였을거라는건 당연한거죵?!!ㅋㅋ


예전부터 떡밥은 있었지만 진짜;;;; 일줄은 몰랏네요





이번 열혈강호 483화에서는 비광과 검마의 진지한대결!!!(일방적인 폭행같은..........)


하ㅠ_ㅠ


예전 상황이랑 똑같다는 이야기를 하네요


이건 무슨말일까요?ㅋㅋㅋ 직접 보시면 알수 있으실거예요!!ㅋㅋ 전 스포일러가 아니니깐요오오오-0-


아 열혈강호 483화 스포일러는 그만할께요 ㅋㅋㅋ 더 이야기하면 욕먹을듯??ㅋㅋ


아홍 이제 여름인듯~ 날씨가 너무 더워ㅠㅠㅠㅠㅠㅠㅠㅠ


저는 이만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다음화에 더 알찬소식으로 찾아뵐께요


다음화에 다시 뵈용!! 그럼 빠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