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열혈강호 481화

열혈강호 481화 / 열혈강호 481화 쿠쿠다스





안녕하세용!!! 드디어 비광의 과거가 밝혀진 이시점!!! 더욱더 흥미진진 해지고있습니다.


다들 낚시라고 하는데 정발본입니다 챔프D 참고바랍니다!!


검마(비광의 아버지)가 신지의 후계자라면 비광역시 신지의 후계자가 되는군요


천마신군도 어쩌면 신지와 관련이 있을수도 있겠는데요??ㅎㅎ



암튼 이번화에서 신지에서 비광이 신지의 후계자란 사실을 알아버렸습니다.


역시나 가만히 있을 신지 쥐새끼들이 아니죵!!!!


듣보잡이 신지의 후계자라니.... 그동안 모신 검마에게 배신감이 엄청나게.........


이제 쿠데타인건가요!!! 반감이 장난이 아닌데요?????ㅎㅎ


그렇죠 이제 더욱더 선명해진 신지vs비광!!!!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신지내에 검마를 따르던 몇몇은 비광을 신지의 후계자로 인정하게 됩니다



그리고 희연(비광의 어머니)는 결국 비광에게 작별인사를 고하고 마네요 ㅠㅠ(스포주의)


검마가 광분하는데 이걸 어떻게 할지 참.........


또다시 아버지와 아들의 대결이 이루어지는건가요??ㅠㅠ 대결이 아니라 ㅋㅋ 술취하는 아빠를 말리는것 같은 ㅋㅋㅋㅋ


암튼 열혈강호 481화 리뷰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할께요!!ㅋㅋㅋ


이제 여름입니다!!! 드디어!!!!! 휴가철!!!!ㅋㅋㅋ 아 이번휴가는 어디로 가야할지 참!! 걱정이네요 ㅋㅋ


어딜가나 사람이 많겠지만 ㅋㅋ 다들 휴가 잘 즐기시구용~ 전 다음화에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안노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