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루토 691화 번역

나루토 691화 고화질 번역



휴재인줄로만 알았던 나루토인데 나왔네요?? 그것도 컬러판으로..


페이지수가 19페이지인걸로봐서는 진짜 같습니다!!


좌표는 항상그렇듯이 망가릴이구요(참고하세요)


식자님은 보노보노님이 해주셨네욘!!!^^






나루토 691화 번역


예상대로 카구야의 소멸(드디어 나루토가 끝나나요 ㅠㅠㅠㅠㅠ)


이 싸움에서 죽임을 당한 사람들이 나루토와 사스케의 육도차크라의 힘으로 다시 살아납니다^^


아 그리고 육도선인이 차크라자체를 없애는건 인간들의 몫이라고


그대로 두는듯 싶군요 ㅋㅋㅋ


아 나루토 691화 스포는 여기까지만 할께요 ㅋㅋ


너무 포스팅이 길어지니까 사람들이 투덜투덜 거리더라구요 


가뜩이나 더운데 짜증나게 한담서 ㅋㅋㅋㅋㅋㅋㅋㅋ죄송했네요 ㅋㅋㅋㅋㅋ석고대죄합니다 ㅋㅋ


암튼 저는 여기서 이만 나루토 691화 번역 리뷰를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