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베르세르크 337화 번역

베르세르크 337화 번역 


연재됐네요 ㅋㅋ나왔습니다!


이제 작가가 정신차린듯 ㅎㅎ



출처는 역시 네타최고봉 망가리더!!에서 가져왔습니다


번역은 하울바위님이 해주셨네요 감사합니다^^


허접한 그림판이나마 해주셨네요 ㅋㅋ






"반란을 꾀하는 기사단녀석들은 저리물러가라"


라는 대사가 다시 전쟁의 서막을 알리는......


예상대로 다음화쯤엔 아마 우리의 주인공님이 등장하시겠네요 ㅋㅋ


그럼 베르세르크 337화 번역 리뷰는 여기까징!


즐거운 하루되시고 다음화에 뵈용 그럼 안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