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블리치 640화 번역

블리치 640화 고화질 번역



변형된 영왕궁!!!!!!!!!!!!!!!!!!


다행입니다 휴재가 아니라서!!! 끔찍할뻔했네요 2주나 기다릴뻔!!ㅋㅋ


제가 즐겨찾기해놓은 네타사이트가 좌표구요(나중에 궁금하시면 댓글달아주세요)


알려드릴께요 ㅋㅋㅋ






블리치 640화 번역 


예상대로 어마어마한 미로같은 영광궁탄생.......

 

다시 장면은 유하바하한테로 가고 있군요 헤헤헤.


지금 만해를 안쓴 이치고는 그저 예전 이치고보다 약간 조금더 쌔졌을뿐....


그에비해 유하바하는 절대적인 힘인데... 큰일입니다..


진짜 퀸시들이 리모델링된 영왕궁에서 힘을 더 발휘하네요


그리고 등장하는 의문의 사나이........?(저도 첨봐서 누군지 잘 모르겠어요 ㅋㅋ)


블리치 640화 스포는 하면 욕먹겠죠?? (죄송해요 ㅋㅋ)


고화질스캔본임 제가 볼땐......ㅋㅋ


요즘뭐 책을 스캔뜨는사람이 없긴하지만 ㅋㅋㅋ


ㅈㅅㅈㅅ 쓸데없는소리가 길었네요  그럼 블리치 640화 번역 리뷰를 이만 마치고


다음화에 뵈요 그럼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