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블리치 607화 번역

블리치 607화 고화질 번역



휴재가 아니길 빌었는데 휴휴휴유유~ 감사합니당^^


좌표는 히끼님 블로그^^ 네타사이트 가기도 전에 바로 번역본이 떠서 


정말 고마웠어용^^ 대박 감사!!






블리치 607화 번역


예상대로 마유리의 압도적인 승리로 끝이나고,,,


이제 페페의 차례내요 ㅋㅋ 와 저건 무슨 주문인지


돌스? 인형으로 만든다는건가요!!ㅋㅋ 완전쌘데 여기도 약점이 존재하긴 하는군요


무조건 눈을 봐야한다??^^ 눈을 안보고도 충분히 상대가능하다는건 또 뭐죠?ㅋㅋ


그리고 드디어 등장하는 이치고와 의문의 사나이!!!(궁금하면 직접 ㅎㅎ)


블리치 607화 스포는 여기까지만 할께요 ㅋㅋ


너무 많이 포스팅하다보니 다들 욕하시더라구요(댓글지운다고 개고생..)ㅋㅋ


그래서 스포는 하지말자는게 제 주의입니다!!ㅋㅋㅋ


그럼 저는 이상으로 블리치 607화 번역 리뷰를 마치겠습니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