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열혈강호 485화 쿠쿠다스





열혈강호 485화 / 열혈강호 485화 풀버전


드디어 쿠쿠다스에 열혈강호가 떴군요!!ㅋㅋㅋㅋ


복면남의 등장과 비광의 부활!!




복면남이 비광에게 쇠사슬을 똭!!!!(지난화 마지막 장면)


사슬남은 비광이 천마흡혈공을 사용할것을 알고 일부러 쇠사슬을 던졌네요!!


천마흡혈공을 당한상태에서 검마와의 진기대결을 펼치는 복면사슬남!!


그덕에 사슬을 통해서 그리고 복면남을 통해서 검마의 진기가 비광에게로 흘러들어가게 되네요!!!ㅋㅋㅋ 


그리고 마침내 밝혀지는 복면남의 정체!!!!!!!


검마의 진기를 받고 일어난 비광!!!!!!!!!!!!! 몸에 무슨 변화가 생긴듯 하군요 ㅋㅋㅋ


근데 벌써 끝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2주는 어케 또 기다리란거죠??ㅠㅠㅠㅠ 다음내용이 너무 궁금함....


진짜 요즘은 열강보는재미에 푹빠져서 처음부터 다시 정주행도 해보고 하지만 2주는 길군요 ㅠㅠ


아~ 오늘도 열심히 포스팅했네용^^^^^^^^1일1포스팅의 길은 정말 힘듬


그럼 전 이만 열혈강호 485화 리뷰를 마치도록 할께요~~~~


다음화에 더 알찬소식으로 찾아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