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쿠로코의농구 275화 번역

쿠로코의농구275화 고화질 번역



휴재가 아닙니다!!! 작업하시는 스포일러까지 뜬마당에 말도안되는!!!!!하하


네타사이트에서 뜬거 바로 번역함 ㅋㅋ


아마 제가 1등인듯싶소 호호호








쿠로코의농구 275화 번역


예상대로 세이린의 승리!!!!!!!!!!!!!!ㅎㅎㅎㅎ


 "이것이 농구였구나.. 다음엔 봐주지 않겠어" 라고 말하는데 개간지 넘침+_+


지금 분위기상 세이린이 압도적으로 질것같았는데 ㅋㅋㅋ마지막엔 웃네요~


여기서 마지막인것인가 새로운 시즌이 나올것인가는 아직 의문 미확정 ㅋㅋ 


이번 쿠로코의농구 275화는 의문투성이인화!! 확답이 없어 ㅋㅋ


아마 다음화엔 회포를 풀듯?ㅋㅋㅋㅋㅋㅋㅋ!!!너무 기대됩니다요잉 ㅋㅋㅋ


쿠로코의농구 275화 스포는 여기까지만 할께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