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클레이모어 154화 번역

클레이모어 154화 고화질 번역



중간에 휴재인가 싶을정도로 연재가 늦게되는데


나오니잼있긴 하군요 ㅎㅎ 저번화에 갑자기 카산드라가 등장하더니


이번화엔 드디어 이실리아와 결판을 내는가봅니다 ㅎㅎ


좌표는 망가리더구요 


네타사이트 가보시면 알거예요 낚시 아닌거^^


클레이모어 154화 번역 


예상대로 이실리아에게 문제가 생긴건 저번화에서


여러분들도 눈치채셨겠죠??


그리고 극강인 테레사를 이길수 없다는것도 ㅎㅎ


진짜 테레사짱 이쁘고 머싰죵 ㅋㅋ


쨋든 클레이모어 154화 스포는 그만할께요^^ 이실리아가 어떻게 끝장나는지


여러분이 직접 보셔야하니까^^


그럼 이만 클레이모어 154화 번역 리뷰를 마칠께요^^


그럼 다음화(언제까지 기다리냐.;;;;;;;)에 뵐께요 안녕히 계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