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토리코 290화 번역

토리코 290화 고화질 번역



휴재인줄로만 알았는데 드디어 나왔네요 후아!! 너무 좋다!!


특별판인줄 알았어요!! 근데 아님 ㅋㅋㅋㅋ 중요한장면에서 항상 특별판 연재하더라구요 외전이딴거 ㅋㅋ


좌표는 망가릴입니다 참고바랄께요^^(영문판)






토리코 290화 번역


예상대로 일단 에어의 조리에 성공한뒤  제브라가 코마츠를 데리고 피합니다


그리고 에어에서 엄청난양의 공기가 나오기 시작합니다


구르메세포를 개방시켜서인지 코마츠가 갑자기 두통을 호소하네요 ㅋㅋ


그리고 드디어 몇만년만에 "무지개다리"가 생겼습니다


그리고 임신중이던 마왕헤라클이 이번에는 미숙아가 아닌 정상적인 아이를 출산!!!!!!


새로운왕의 탄생인가;;;;;;;;;;;;


토리코 286화 스포는 여기까지만 할께요 ㅋㅋ


너무 길게 내용을 말하면 다들 싫어하시더라구용.. 맨날 욕먹고..


날씨가 너무 덥네요 다들 더위조심하세요 ㅠㅠ 더위먹을뻔했네요;;;


그럼 저는 이만 토리코 286화 번역 리뷰를 마치겠습니당 다들 안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