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페어리테일 447화 번역

페어리테일 447화 고화질 번역



※ 페어리테일 447화는 휴재가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지난화 컬러로 447화와 448화 동시 연재!!!!!!!!!!!!!!!ㅎㅎㅎ


몇주연속으로해서 그런지 이번화는 단편이네용 ㅋㅋ


네타사이트는 제가 자주가는 망가판다에 있습니다^^좌표확인 잘하세요오오~~~


네타사이트에서 낚시하는일은 거의 드문이이죠^^(낚시주의)






페어리테일 447화 번역


 예상대로 이번화 페어리테일의 재결합으로 미카로프가 놀라움을 금치못하네요 ㅋㅋㅋ!!!!!!!!!!!!!!!..


 드디어 진정한 페어리테일길드 출격!!!!


간지 개간지 ㅋㅋㅋㅋㅋㅋㅋㅋ와 용의 모습보다 인간의 모습이


그리고 싸울때도 인간의 모습이 더 쌔보임 ㅋㅋㅋ후덜덜함 ㅋㅋㅋ


모래쉬긴이고 나발이고 걍 끝냈지만 바로 또 등장하는 더쌔보이는(?) 적!!!!!!!;;;;;;;;;;ㅎㅎㅎ


저번화에 스포를 좀 했더니.. 욕을 욕을;;; 암튼 배불렀습니다.ㅋㅋ


 이번 페어리테일 447화 번역판은 그런짓 안할께요(꾸벅꾸벅)ㅋㅋ  




그럼 이상으로 페어리테일 447화 번역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매번 감상평을 쓰니 좋군요 내용도 안까먹게 되고 ㅋㅋ


날씨가 너무 좋네요~~ 이제 진짜 여름인듯!!!!ㅋㅋ 다들 나들이나들이 고고싱^^^^^ㅋㅋ


그럼 안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