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페어리테일 제로 2화 번역

페어리테일 제로 2화 번역이 나왔네요오오 ㅋㅋ


너무 감사합니당 ㅋㅋ 페어리테일의 탄생비화가 담긴 제로!!


그래도 이번 페어리테일 제로 2화에서는 격돌을 예상하는 말


오가는군요ㅋㅋㅋ 벌써 다음화가 기대되네요,,,






페어리테일 제로 2화


다행히 휴재 이야기가 없어요 ㅋㅋ 좀만 기다리면 네타사이트에 또 뜨겟죵??ㅋㅋ


그럼 페어리테일 제로 2화 스포일러는 그만할께욘 죄송합니다잉 ㅋㅋ


휴가를 다녀오니 무료한 삶이 계속 되네요...에혀..


그럼 저는 이만 페어리테일 제로 2화 리뷰를 마치겠습니당


다들 다음화까지 안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