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페어리테일 398화

페어리테일 398화 고화질 번역



이번화는 휴재가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좌표는 망가판타지에서 퍼왔어요^^


네타사이트가 계속 생겨나서 너무 좋네요(한군데 짤리면 다시 생긴다능 ㅋㅋ)


계속 즐찾해놓으면 계속 번역할수있겠죵^^





페어리테일 398화 번역


예상대로 가질의 드래곤포스가 작렬하네요!!!


그리고 저번화에서 강철로 무적 방어막을 뚫더니 이번화에 더 강려크해지네요!!!!


그나저나 레비가 무사했으면 좋겠네요 ㅠㅠ 비실비실대고 있어요.. 저러다 죽는건 아니겠죠?.


싸움에서 힘을 다 써서 못올것같군요 .. 하지만 이번화에서 레비도 각성하네요..


멸룡마법도 아닌데 각성을 한다니.. 신기하군요.. 그리고 나타난 의문의 사나이!!


혹시?? 페어리테일 길드에서 제일 쌔다는......흠......ㅋㅋ


페어리테일 398화 스포는 여기까지만 할께요 ㅋㅋ


더위조심하시구요 저는 그럼 이만 여기서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다음화에 뵐께욘!!!!!!!!!빠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