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페어리테일 448화 번역

페어리테일 448화 고화질 번역


휴재인줄알았는데 휴~ 다행입니다 


좌표는 망가판다지요 다들 아실듯 이맘때쯤이면 ㅋㅋㅋㅋㅋ


요즘 네타사이트에 버젖히 있는데도 낚시가 많네요 (낚시하는사람들은 무슨 의도인지;;;;;;;;)







페어리테일 448화 번역 


예상대로 렉서스의 등장으로 위기를 극복하는 페어리테일ㅋㅋㅋㅋ


극복이라기보다 역전인뎅 ㅋㅋㅋ암튼!!!


그 위기를 격고도 할랑할랑한걸보면 무식한건지 멍청한건지 대담한건지 참!! 주인공은 역시 틀린듯^^


스포하시는분들 보면 진짜 대단한듯 ㅋㅋ 어케 알았지;;



그리고 드디어 제레프와 대면!!!!!!!!


아!!!! 너무 기대했던 탓인가요 ㅠㅠ 뭔가 시시하기도 하고......음 좀 그렇네요


그냥 외전보는듯한 느낌?ㅋㅋㅋㅋㅋ담화엔 제레프와 싸울 확률이 높을듯..


이건 뭐 스포라서 직접 말씀 못드려요 직접 감상하셔야 될듯 ㅎㅎ


페어리테일 448화 스포는 여기까지만 할께요 죄송해요 ㅋㅋ


포스팅하다보면 계속 리뷰어가 아닌 스포일러가 된답니다..


많이 적을려고 노력해서 그런듯 싶네요 ㅋㅋㅋ너그러이 이해해주세욘!!ㅋㅋ


밤이 깊었네요 저는 이만 페어리테일 448화 번역 리뷰를 마치겠습니다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