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어리테일 449화 / 페어리테일 449화 번역


방갑습니다!!


페어리테일은 처음으로 번역해보는데요!! 잘부탁드릴께요! 정독했는데도 아직도 내용이 헷갈리네요!!


알바레스 제국군이 드디어 진격하는군요 모조리 짓밟으면서..


 저리 쌧던건가요?? 완전 밸런스 붕괴수준인데!!


타르타로스도 무찌른 페테길드원들이니까 막상막하의 대결이 될것같군요!!


그리고 밝혀지는 루멘이스트월..!!! 페어리하트의 비밀!!!


제레프와 초대와는 무슨사이?!!!!  


갑자기 그노래가 떠오르는군요 산골소년의 사랑이야기 ㅎㅎㅎㅎㅎㅎ


제레프......그 순수한아이가 갑자기 마도사가 된 이유가 드디어 밝혀집니다!!


언뜻보면 스스로 사랑하는 사람을 지키보자 한몸 희생한듯 보이지만..... 뭔가 있을것 같습니다...

(이미 알고 있었을지도??)







아직 자세하게 밝혀진건 없지만 이번 페어리테일 449화에서는 조금의 실마리는 풀어주네욬ㅋㅋ


이러다 내용을 다 말하겠어요 포스팅은 요기까지만 할께요!!^-^


더 보고싶으면 음....뭐~ ㅋㅋㅋ


그럼 전이만 페어리테일 449화 리뷰를 마칠께요!! 다음화에도 알찬소식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안냥!!


이제 본격적인 여름입니다 엄청 덥네요!!ㅋㅋ 휴가를 떠납시다 다들!!!!